가볼만한 이벤트
홈 > 주말할거리 > 주말할거리
주말할거리

[5월 27일~8월 6일] 와이즈만 페리 귤따러가자!

2017년 5월 27일~8월 6일


아이들 데리고 농장가서 일일 농부체험도 하고 공짜 카페리도 타기 좋은 코스! 와이즈만 페리 근처 포드 농장 귤따기 행사~


시드니에서 북쪽으로 달려 차로 약 1 시간 30 분 거리 와이즈맨스 페리에 있는 과수원, 포드 농장 (Ford 's Farm)에서 5 월 27 일 (토)부터 겨울 귤 사냥 "Pick Your Own Mandarins at Ford Farm "이 열린다. 매년 겨울에 같은 행사를 진행하는 이 농장에는 한국 귤과 비슷한 일본산 귤나무들이 있어 제주귤에 가까운 반가움을 느낄 수 있다. 그 외에도 오렌지, 라임, 레몬, 코부미칸 금귤 등 각종 감귤류 가득. 과일 따기는 1kg 당 2 달러에 마음껏!

원내에는 피크닉 장소가 있고 갓 짜낸 과일 주스와 수제 잼, 식초, 오일 등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, 아이들과 함께 사냥해온 과일이나 도시락과 함께 먹는 것도 좋지만, 인파가 많아 빈 자리가 없다면 미련없이 손 씻고 와이즈만스 페리 선착장 옆 놀이터로 가면 한국의 양수리같은 더 경치좋은 피크닉 장소를 발견할 수 있다. 

 

개원 기간은 8 월 초까지 주말과 공휴일.그러나, 귤 사냥은 자란 귤이 없어지는대로 종료이므로 서둘러 계획을 짜 두자.

 

레몬 밭 근처에서 길러지고있는 양들도 아이들을 기다린다. 양 먹이는 50센트인데 식성이 좋아 4봉지는 사야 양과 인증사진 몇 장 찍을 시간을 벌 수 있다. 

원내 지불은 현금만.자동차 1 대당 5 달러의 입원 비용 필요.카드 지불은 접수하지 않으므로주의하자. 귤을 딸 접가위도 필수. 쇼핑백, 농부스러운 장화, 뜨거운 보온병에 담긴 핫티도 추천한다.

 

 

문의는 이쪽(개최 시작한지 기간이 지났으니 전화로 귤이 얼마나 남았나 확인해보자.) 

TEL: (02)4566 3127 

EMAIL: fordsfarm1275@gmail.com

http://www.fordsfarm.com.au/

 

 

, , , , , , , , , ,

0 Comments